안녕하세요. 얼마 전에 문서작업을 할 일이 있어서 부산대 북문 근처에 있는 스터디카페 커피브라운에 다녀왔는데, 조용히 공부하기에 좋더라고요.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은 부산대 스터디카페 '커피브라운'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커피브라운
위치: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9번 길 81-6 커피브라운
영업시간: 24시간
매장은 부산대 새벽벌 도서관을 따라 쭉 내려오다 보면 보이는데,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아래쪽에 지도 첨부해 두겠습니다.
메뉴
메뉴판입니다. 커피류부터 티, 에이드,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 종류가 있습니다. 저는 토마토주스를 마셨는데, 생과일로 만들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. 음료 이외에도 군고구마, 각종 조각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
넓고 쾌적한 홀입니다. 음료 한 잔 주문 시 시간제한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. 멀티탭 콘센트가 있어 충전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. 또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.
룸은 1번부터 7번까지 있습니다. 1번부터 4번은 작은 룸이고, 5,6,7번은 큰 룸입니다. 룸 이용 시 1인 1 음료를 주문하면 기본 2시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, 이후 30분 초과 이용 시 5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큰 룸 중 6번 룸입니다. 약 10개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. 또 앞쪽에는 모니터가 있으며, 노트북 연결 가능합니다. 뒤쪽에는 화이트보드와 보드마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. 발표준비나 세미나 하기에 좋아 보입니다.
7번 룸입니다. 룸들 중 가장 큽니다. 이곳은 방음이 잘 되어서 악기 연주하기에 좋을 듯합니다. 실제로 이곳에서 기타 모임도 종종 한다고 합니다. 제가 있을 때 이 룸에서 기타 연주를 하셨는데, 전혀 안들리더라고요. 방음이 정말 잘되는 듯했습니다.
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. 커피브라운에는 컴퓨터와 프린트가 배치되어 있어서, 출력이 필요할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금액은 매장 이용고객은 컬러, 흑백 상관없이 50원이며, 매장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은 100원입니다. 굳이 프린터를 하러 나가지 않아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이렇게 부산대 커피브라운을 소개해드렸는데요, 스터디룸이 많아 조별과제 할 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. 실제로 학생들이 조별과제를 하러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. 매장에는 조용한 클래식 음악이 흘러나와 공부에 집중을 하기에도 좋았습니다. 스터디룸 카페 찾으시는 분들, '커피브라운'으로 가보세요!
댓글